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독하나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0:54

    독일 최대 자동차 업체는 전기차 시대를 준비하는 데 관심이 없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자율주행기술에 관한 한 결코 그렇지 않은 것 같다. ケル른 경제연구소의 조사에 따르면 8월 현재 독일 자동차회사와 부속업체들은 다른 대부분의 글로벌 자동차회사보다 자율주행 자동차 관련 특허를 많이 출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연구소는(WIPA)의 데이 타발크팟통스코ー프(PATENTSCOPE)에서 20일 0년부터 20일 7년까지 특허 출원 자료를 분석하고 자율 주행과 관련 특허를 확인했다. 이 기간 전체적으로 5,839건의 자율 주행 관련 투 크통그와, 출원됐고 이 중 절반 이상이 기존의 자동차 회사가 출원한 것이며 약 3분 것이 기존 자동차 부속 기업이다. 독일 기업이 특히 노력을 기울이는 것 같다. 전 세계적으로 등록된 자율 주행 관련 특허 중 52%가 독일 기업이 차지하고 있었다. 그리고 자동차 업체와 부속의 공급 업체를 포함하면 이러한 특허를 출원한 상위 한 0개 중 6개가 독일 회사로 자신의 멀리는 포드, GM, 도요타와 구글이다. 자동차 부속의 공급 업체 보쉬가 총 958건의 관련 특허를 출원하고 한위를 차지하고 돈 센 디와 대륙이 각각 2위와 3위에 올랐다.


    >


    ケル른 경제조사소의 조사책너인 후베르트스 발트 박사는 독일 최초의 제조회사가 이 기술로 성공할 수 있는 실현성은 매우 크다고 밝혔습니다. 독일 최초의 기업이 자율주행기술 개발을 통해 국제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 조사에 따르면 독일 최초의 자동차 업체는 프리미엄 자동차 부문의 강점으로 자율운전 자동차의 경쟁력을 확보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에 있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머신 고객은 보조 시스템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용의가 있고, 결국 완전 자율주행차 시대가 되었을 때 더 싸게 대중화할 수 있을 것이다. 독일 최초의 프리미엄 시장과 대중시장 모드에 강력한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또 첫 번째 독점은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한 도로 규칙을 제정한 최초의 정부다.그러나 한 가지 중요한 점은 조사에 참여한 조사원들의 능력으로는 이런 특허 가운데 어느 정도를 구체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지 전반적인 우수성을 확인하지 못했다는 점이다. 보쉬와 같은 업체가 자율주행자동차 기술을 선도하게 되면 그 혜택은 독일 최초의 자동차 산업에 그치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 메이커, (우버와 같은) 라이드 헤츨링 회사나 부속 메이커 사이의 합작은, 처음으로 행해져 매우 복잡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래의 링크된 사이트에 나타난 차트를 보면 라이도헤쵸쯔링 회사, 자동차 렝카면 회사, 자동차의 소프트웨어 업체 및 자동차 제조 업체 33곳이 하나 이상의 합작을 이루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https://qz.com/1034116/the-entangling-alliances-of-the-self-driving-car-world-visualized/<출처:Quartz,"Germany's automotive giants top the charts for autonomous-driving patent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