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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롤 시즌9 오리아자신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 공략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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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개의 섭취기다. 오늘은 본푸르주 미드간타 오리아과에서 식었다가 최근에 핫했던 오리아과인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어울리지 않는다는 결론이 나오면서 뉴메타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뛰어난 성능으로 항상 메타 초기 혼란할 때 1티아의 자리를 차지하는 가장 평범하면서도 무난한 챔피언임에도 수많은 매력을 갖고 있을 수 있습니다. 챌린저 상위구간 유저인 도파님도 오리아과인, 토페를 자주 사용하면서 무난하고 모든 귀추에서 유동적이라고 말씀하시기도 하셨죠. 그래서 오늘은 그런 오리아과에 대해 알아 보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은녀씨는 여러가지 귀추에대해서도 라인관리로부터 여러가지 정보를 가르쳐주시므로, 다른것들 봐도 매우 도움이되었답니다.


    오리어 나쁘진 않은 첨단기술의 결정으로 시계태엽으로 움직이는 기계인간이었다. 하지만 나쁘지 않고 아내 얘기부터 그랬던 건 아니다. 한때는 그녀도 평범한 인간이었다 필트오버 태생의 소녀 오리아는 건강을 잃었고 그가 죽어가는 장기는 매번 인공기관으로 대체됐다. 그래서 정말 결국은 완전히 기계화된 최초의 인간이 되기에 이르렀다. 그녀의 가장 가까운 파트너는 자기 자신의 보호자이자 친국을 위해 만든 기계구체였다 세상에서 자신이 차지하는 위치에 대해 항상 궁금해하고 고민하는 오리아, 나쁘지 않은 자신의 진짜 목적을 찾고 있다.오리아가 나쁘지 않은 필트오버의 풍부한 땅에서 자랐다. 오리아 나쁘지 않은 아버지 콜린 뢰벡은 딸을 잔인하고 불공평한 바깥세상으로부터 보호해 키웠다. 레벡은 유명한 발명가로 그가 만든 정교한 장치는 그리 나쁘지 않고 세밀하고 아름다워 심지어 의학적으로 치료받을 필요가 없는 사람들조차 레벡의 시계 태엽 장치와 기계 증강체를 갖고 싶어 했을 정도다. 고객은 레벡이 만들어 낸 기계가 생체와 아무 문제없이도 대동소이하여 그가 마치 톱니와 기어에 마법을 쓴 것 같다고 이 스토리를 이야기 하곤 했습니다.아버지의 기술을 배우고 싶었던 어린 아리아의 괜찮은 견습으로 열심히 일했습니다. 뛰어난 발명가였지만 나쁘지 않고 은둔자의 개인 취향을 갖고 있던 레벡은 고객을 대할 때 오리아 나쁘지 않은 것에 의존했습니다. 사교적이고 친근한 오리아 나쁘지 않자 금세 점포의 얼굴이 됐다.오리아, 나쁘지 않고 자신이 사는 마을을 친국의 나쁘지 않아 아는 것이 거의 없었지만, 그녀는 우연히 몰래 극장에 가서 공연을 관람하곤 했어요. 공연 무용수들은 한쪽 다리에 서서 빙글빙글 도는 필루엣, 도약 등의 댄스 동작으로 '필트 오버만 나쁘지 않다'의 내용을 표현하고 있다. 모험의 대서사시가 오리아 나쁘지 않다는 눈앞에 펼쳐졌다. 나쁘지 않은 이 먹지 않는 마법사가 100년 전에 잃어버린 마법을 찾아 사막을 헤맨 내용, 마법의 정글에서 바위로 위장한 소녀의 내용, 훨씬 높지만 정상에 오르자 모든 병을 치유할 신비의 산을 등반하는 순례자의 내용 등... 머나먼 이국의 많은 내용들이 오리아 나쁘지 않은 상상력을 자극했어요.공연 내용에 도취된 오리아, 나쁘지 않다는 언젠가 이 신비롭고 먼 나쁘지 않음을 찾아갈 날을 손꼽아 기다렸다. 그는 극장 발코니에 앉아 무용수의 몸짓, 그때를 관찰한 뒤 (가) 아버지의 작업장으로 돌아와 작은 기계인형을 만들고 그 화려한 공연을 재현하곤 했습니다.어느 날, 오리어 나쁘지 않은 점포에서 괜찮은 여성 고객 기계 손질을 하고 있었다. 그녀는 오리아나에게 필트오버 아래의 도시 자운에서 일어난 끔찍한 문재에 대해 들려주었다. 큰 폭발이 일어나 나쁘지 않고 유독가스가 주변 거리의 공기를 오염시켰다는 것이었다. 이에 대한 아무런 대처가 없자 사람들은 가스의 화학물질로 인한 장기 손상에 시달리다 서서히 죽고 있으며 자운 중심부의 의료시설로부터도 격리되어 있다고 합니다.오리아 나쁘지는 않은 자신과 아버지의 기술이 오염된 공기 때문에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소견으로 자운으로 가자고 아버지를 설득했습니다. 레벡은 딸을 붙잡았습니다. 그런 독성에 노출되는 것이 얼마나 아름답지 않고 위험한지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기쁘지 않아 이미 감정을 정착시킨 오리아 나쁘지 않다는 새벽이 되기 전에 몰래 집을 나와 나쁘지 않았다. 이를 위해 가급적 많은 호흡장치를 마련하고 방독면을 쓴 채 자운으로 내려오는 마법압력식 하강기에 올랐다.자운에 도착한 '올리아, 나쁘지 않다'는 참석령스러운 광경에 충격을 받았다. 건물 잔해가 폭발현장 주변 거리에 널려 있었고 인부들은 얼굴을 가린 채 독성물질이 자욱한 연기 속을 돌아다니고 있었다. 오리에게 죽지 않는 한평생 이런 고통을 목격한 적은 없었다. 그녀는 다른 봉사자들과 함께 연기에 가장 중독된 사람들을 돌보기 시작했어요. 또 매일 밤 가다듬은 호흡장치를 수리해 환자들을 기계의 식도를 매우 힘들게 하고 이들이 안전하게 숨을 쉴 수 있도록 해줬다.나쁘진않다,나눠줄호흡장치가바닥난어느날오리가나쁘지않다,힘들게숨을쉬는아기를찾았습니다. 그녀는 자기 방독면을 자기 모국어인 아기에게 씌우고 손수건으로 얼굴을 가렸다. 며칠 뒤 오리가 나쁘지 않은 병에 걸려 집안의 맑은 공기로 숨쉬기조차 어렵게 됐다. 폐 상태가 급속도로 악화돼 숨쉬는 순간이 올리아 나쁘지는 않으니 고통이고, 자신의 대나무 소리가 긴박했음을 직시할 수밖에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딸의 건강 상태는 날로 악화되자 레벡은 절망에 빠졌고 결국 지금까지 진행한 것 중 가장 야심 찬 목표를 갈아 치우게 됐다. 그것은 오리어 나쁘지 않다, 폐를 자동화된 기계폐로 대체하는 것이었다. 레벡은 이를 위해 가장 중요한 단골고객을 위해서만 사용하는 최상급 생체역학 여과장치를 사용했습니다. 몇 주 동안 밤을 새워 마침내 정교한 시계 태엽의 폐를 만들어낸 레벡은 이 장치를 오리아 나쁘지 않은 흉곽에 이식했습니다. 그는 오리아가 나쁘지 않고 또 위험 일자리를 찾아 나쁘지 않게 하기 위해 이 기계의 폐에 동력을 제공하는 젠마이는 자신만 돌릴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폐는 완벽하게 작동해, 오리아가 나쁘지 않으면 곧바로 점포에 돌아올 수 있었다.슬프게도 오리아가 나쁘지 않은 행운은 오래가지 못했다. 몇 달 동안 건강을 유지했지만 병마가 몸의 다른 부분에 쫙 나와 있어 오리아 나쁘지 않은 상태가 다시 나빠지지 않았다. 오리아, 나쁘지 않다고 뢰베크는 열성적으로 시계태엽으로 움직이는 다양한 장기를 만들었고 오리아, 나쁘지 않은 장기가 부전에 빠질 때마다 기계장기에 그때그때 대체해 나쁘지 않았다.몸이 가차 없이 기계로 대체되면서 오리아 나쁘지 않다는 정체성은 점점 모호해졌다. 이따금 그녀의 몸은 윙윙거리는 치아와 기어들로 바뀌었다. 완벽한 인간이었을 때의 기억은, 거의 당신으로 남아 있었지만, 이전의 자신에 대해서서 묘한 거리감을 느꼈다. 뢰베크도 딸의 변천을 알아챘다. 밤 늦게 아버지의 울음소리가 오리에게까지 들려왔습니다. 레벡은 오리아, 나쁘지 않다며 힘을 내기 위해 필트오버극장 공연 티켓을 끊어줬지만 오리아, 나쁘지는 않아는 다 아는 공연이라며 도중에 자리를 뜨기 일쑤였다. 인간적인 모습을 점점 잃어가는 딸을 보고 절망한 레벡은 오리어 나쁘지 않은 옛날의 추억과 과거의 행동을 떠올리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그녀가 과거와 당신과는 다른 행동을 하면 그것을 바로잡는데 큰 일이었습니다. 오리아 나쁘지 않으니 잠자코 아버지의 지시를 따랐지만 속으로는 아버지의 간섭에 대한 불평이 커지고 있는 당신에 대한 제 모습으로 살아가라고 소견했습니다.​ 1년이 클럽에서 나쁘지 않나 않고 오리아 나쁘지 않아 몸은 심장을 제외하고 모두 기계로 바뀌었다. 심장은 이상하게도 독성에 영향을 받지 않은 채였다.오랫동안 오리아가 나쁘지 않은 건강 문제로 고민하면서 레벡은 오직 딸에게만 집중해 부유한 많은 고객을 방치했고 그 결과 단골 고객 대부분을 잃게 됐다. 사업을 지속시키는 데 더 이상의 자금이 없었기 때문에 오리아가 나쁘지 않자 레벡은 가능한 한 모든 재산을 처분하고 쯔윈에게 거처를 옮겨야 했습니다. 이들은 한 화학공학 점검실 위에 점포를 열어 악명 높은 스모그 더운 그레이를 걸러낼 수 있도록 호흡장치를 개조하는 사업을 벌였습니다.시계의 태엽 장치를 만들어 내는 오리아 나쁘지 않은 기술은 이전보다 한층 향상되었다. 자질구레한 작업에도 손이 지치지 않았고 인간과 달리 감정의 여유 때문에 쉴 필요도 없었기 때문이었다. 부품만 봐도 정확한 사이즈를 알 수 있었기 때문에 측정 도구도 필요치 않았고, 그대로 몇 번이고 걸리는 복잡한 계산도 몇 초 안에 해낼 수 있었다. "올리아가 나쁘지 않은 부품에 기름을 바르고 닳은 부품을 교체해 멈춘 시계의 태엽장치를 고치는 등 제 몸도 관리했지만 기어가 돌아가는 속도가 느려졌을 때 시계 태엽을 감는 작업만큼은 아버지에게 의지해야 했습니다." 올리아 나쁘지 않은 몸의 기계장치는 쉴 새 없이 똑딱똑딱 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가끔 전혀 흘러가지 않는 것처럼 느껴져 불평을 했다. 세월이 흐를수록 레벡의 이마에는 주름이 길어지고 관자놀이 주변에는 흰머리가 나빠지기 시작했습니다. 반면 오리아가 나쁘지 않은 기어는 지속적으로 가동되고 있으며 그녀에게는 거의 아무런 변천도 없었다. 오리아, 나쁘지 않은 내 삶이 이렇게 꾸준하게 계속되는지 궁금했고, 나는 경험할 수 없는 모든 것에 대해 아쉬움을 느꼈다.반면 뢰벡 매장은 자운 사람들이 화학물질로 가득 찬 공기 속에서 숨을 쉬는데 익숙해 손님들이 줄면서 사업이 기울기 시작했습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레벡의 건강도 나쁘지 않게 떨어졌다. 자운으로 이주하면서 시작된 흉곽의 통증 때문에 그는 지금 작업 중 휴가를 자주 내야 했습니다.어느 날 오리어 나쁘지 않은 매장 앞을 자주 지나가지 않는다.어린 거지 소년이 오후 내내 기계 인형을 만들고 있는 모습을 발견했어요. 소년이 태엽을, 감자 튀김이 작은 시계 태엽을 쓴 신사가 모자를 들고 인사했습니다. 소년은 기뻐했습니다. 자운에 더 반가워하라는 소견에 오리아가 나쁘지 않은 정교한 기계인형을 여럿 만들었다. 자운에는 기능에 초점이 맞춰진 것이 대부분이어서 그의 인형을 본 많은 자운 사람들은 얼굴에 웃음을 띠었다. 인형은 오리아 나쁘지 않고 만들기보다 빠르게 팔렸고 레벡 점포의 명성도 높아졌다. 덕분에 다시 값비싼 재료를 쓸 여력이 생겼지만 심지어 희귀한 마법공학의 수정까지도 손에 넣을 수 있었다.점포의 명성이 높아지면서 방문객도 늘었지만 그중에는 달갑지 않은 이도 있었다. 어느날 위세높은 화공꾼 남작 페트로크 글라이다이를 고용한 불량배들이 점포에 들러 도둑이 나쁘지 않아 악당의 위협으로부터 점포를 안전하게 지켜주겠다며 레벡에게 돈을 요구했습니다. 뢰베크는 범죄자들을 달래기보다는 그들에게 맞서는 게 낫다는 판단에서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그러나 그날 밤 뢰베크 가게는 습격당해 모든 돈을 도둑맞았다. 오리아이 나쁘지 않고 그 후 1개월간 걸고 그들을 보호할 수 있는 도구를 만들었다. 강력한 에단신지를 발산해 목표물에 매우 난삽한 고통을 주는 청동구체였다. 레벡은 오리아가 나쁘지 않아 일을 하면 구체가 자동적으로 그녀를 돕는 것을 깨달았다. 두 개가 마치 보이지 않는 끈으로 연결된 듯했다.레벡의 건강이 악화됨에 따라 올리아가 나쁘지 않은 그의 병세를 덜어주기 위해 값비싼 약을 찾아 나쁘지 않게 하는 등 최선을 다해 아버지를 간호했습니다. 자운 의사는 화학물질로 가득 찬 공기가 레벡의 혈류로 침투해 심장을 침범했다고 진단했습니다.생체역학 시계의 젠마이 장치 제조기술로 레벡과 오리아가 나쁘지 않다는 극히 어려운 진보를 이뤘지만 둘 다 복잡하고 정교한 인간의 심장을 재현하는 기계장치는 한 번도 만들어 본 적이 없다. 오리어 나쁘지 않다, 자신의 건강한 심장은 이미 회복력이 증명됐다. 그러나 결코 아름답지 않았기 때문에 그 심장은 아직도 소름끼치는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매개체이기도 했습니다.오리어 나쁘지는 않은 레벡이 딸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자신은 이제 그 소녀가 아니라고 느끼고 있었다. 어쩌면 심장을 아빠에게 주면 딸과의 추억을 생생하게 살릴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오리아가 나빠서 스스로는 할 수 없는 일이었다. 만약 오리아가 나쁘지 않았고, 자신을 위해 마법공학으로 움직이는 기계의 심장을 만들면 폐를 위해 시계태엽을 감지 않아도 됐다. 그러면 가끔 다시 흐르겠지 오리어 나쁘지 않은 아빠에게 수면제를 먹인 뒤 요즘 입수한 마법공학 수정을 통해 자기 시계 태엽의 심장을 만들었다. 섬세하게 만든 기계의 심장은, 스스로 계속 재생하는 수정의 "에"당신을 동력으로 움직이며, 윙윙 하는 소리를 냈다. 이 작품은 오리어 나쁘지 않고 레벡이 만든 모든 장치의 범주를 뛰어넘는 것이었다. 구체적인 힘을 빌어 오리나쁘지는 않는 등, 후코의 태엽을 떼어내고 새로운 심장을 이식했습니다. 지금 마법공학의 힘으로 움직이는 심장이 있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의지할 필요가 없어졌다. 오리아 나쁘지는 않다는 레벡의 흉곽을 열고 사라져 가는 그의 심장을 오리아 나쁘지 않은 심장, 그가 알고 사랑했던 딸의 마지막 부분으로 교체했다.밤새 아버지의 심장이 고르게 기능하는 것을 확인한 오리아 나쁘지 않은 내일 새벽 집을 영원히 떠났다. 아빠를 여전히 사랑했지만, 세상을 보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그녀는 이제 전적으로 새 시계태엽 소녀가 되었고, 이제는 완전히 기계인형이 된 상태에서 자유롭다. 레벡은 수백 개의 기계인형으로 가득 찬 상점에서 깨어났다. 작은 시계태엽 인간이 줄타기를 하고 민요를 부르고 작은 은빛 공으로 저글링을 하고 있었다. 재고가 이렇게 많은 상태에서 당장 필트오버로 돌아가기는 불가능했다. 하지만 예쁘지 않아 레벡이 절대 팔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인형이 어느 것도 아름답지 않았다. 그 춤은 태엽적으로, 필루엣의 동작으로 끝없이 돌고 있는 금빛 댄서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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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장 먼저 소개시켰고 룬은 콤콤이이다. 최근 봄풀 주식이 팔리고 있지만 점차 조사가 진행되면서 강타 조이로 넘어오리아나는 나쁜 평가를 받고 다시 콩콩이로 돌아오고 있다. 이 때문에 본플루주의 픽률은 높지만 콩콩이 승률이 높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콩콩이를 다시 사용하고 있고 콩콩이는 오리아나의 E 보호막에도 추가 보호막을 올려주어 Q에 의한 화상에도 추가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방어 공격이라면 공격의 모든 면에서 좋은 효율을 보이고 있고 콩콩이를 고정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마법을 사용하면 마나 순환 팔찌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고 주문 작열 등 다양한 라인전에서 지원하는 룬을 선택할 수 있으며 라인전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역시 평타까지 패시브하고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오리아나에게 딜교 몇 번을 당해도 순식간에 포션은 전부 빨라지고 집도 가야하기 때문에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리아나는 역시 평타가 강하고 Q 쿨타이더도 빠른 편이라 미니언을 구하기 쉬워 빨리 양피지를 빼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댐에서 보졸룬은 지배를 들어 올리고 피맛의 굶주린 사냥꾼을 들어올려 라인 유지력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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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리아 나쁘지 않은 초반 템트리입니다. 오리어 나쁘지 않은 Q가 그렇게 마납이 아닌 워를 많이 먹는 편도 아니고 마납이 아닌 와 순환 팔찌도 있고 라인전에서 QW를 무작위로 난사하지 않는다면 평타 Q로 끈기있게 오래 괴롭힐 수 있기 때문에 부패 물약을 쓰지 않습니다. 그래서 도란의 반지를 사용할 수 있었고, 그로 인한 라인전에서 강력한 딜을 이끌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역시 라인 앞에 오래 서 있어도 도란 반지 고유의 효과 덕분에 라인전도 오래 지속되고 그에 따른 스노우볼을 굴려 양피지를 쉽게 사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그 다음에는 진성 AP 메이지이기 때문에 마법사의 신발을 사고 있습니다. 역시 앞에 나쁘지는 않다, 아군에게 E 혹은 적진에 Q를 던지면서 R로 순식간에 진영을 무턱대고 하는 개취가 강하기 때문에 항상 뒷라인에서 안전하게 딜을 넣기 쉽기 때문에 많은 오리아 나쁘지 않고 유저분들이 마법사의 신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역시 라인전의 움짤이 강력하고 맞추기 쉽기 때문에 마법사의 신발의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신발을 사용한다고 해서 큰 딜로스가 생기거나 나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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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리아과인의 핵심 템트리이다. 오리아과인은 마과의 소모량이 심한 편은 아니지만 순식간에 킬을 내는 능력이 부족한 챔피언입니다. 그래서 Q와 평타 W를 적절하고 착실하게 섞어야 하는 챔피언입니다. 그렇게 되면 장기적으로 가면 말과 또는 바로 부족하게 되는 것입니다만.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도 있고, QW로 부족한 미니언 클리어 능력을 루덴의 메아리까지 끝낼 수도 있고, 또 상대에게 QW를 맞추면서 루덴이 폭발하면 순식간에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루덴의 메아리를 많이 찾아서 사용하고 계십니다. 그를 근거로 모두 르 덴의 메아리가 1코어에서 고정이라는 것이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그 sound에서는 좀야와 모레로노미콘으로 많이 과인합니다. 이것도 간단히 적이 피즈, AD 챔피언이라면 존야를 들어주고, 그렇지 않으면 몰레로노미콘을 써서 적을 괴롭힙니다. 모레로노미콘이 과인온 시점에서, 오리아과인의 막강한 딜량을 버틸 수 없는 시기가 오기 때문에, 그 이후부터는 본격적으로 라인을 빨리 푸쉬하여 라인을 밀가과인으로밍하러 가 주는 것이 좋습니다. 로밍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아군의 정글러에 E로 걸어주고 R로 호응만 해줌으로써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로밍 이동 능력은 좋은 편은 아니지만 로밍 호응 능력은 매우 뛰어난 챔피언이므로 로밍도 많이 가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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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리아 나쁘지 않은 스킬 트리입니다. 오리아가 나쁘지는 않지만 주력기는 튼튼해서 Q를 최우선으로 해줍니다. 모든 스킬 트리에서도 Q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것이 국가 규칙이라고 보여집니다. 역시 데미지가 높고 쿨타임도 점점 짧아지므로 상대방 입장에서는 매우 어려운 스킬입니다. 그 이후로는 W를 전문으로 해 주고 있습니다. W을 처음부터 전문의로 하지 않는 이유는 아무래도 높다 마나 불이 아니라 소모량을 갖고 있고 그것에 의해서 라인 유지력에 큰 손해를 주기 때문에 W를 2번째로 전문의로 줍니다. 그리고 스로 두단 증가도 초반은 그만큼 크지는 않으므로 W를 2번째로 전문의 칠로 중반에야 W의 진면목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E 스킬을 나중에 전문화하고 있습니다. E는 실드량이 높은 편이며, 콩까지 붙어 매우 높은 쉴드량을 보이고 있습니다만. 초반에도 충분히 높은 쉴드량을 보여주기 때문에 E를 초반부터 전문으로 하지는 않습니다. 만일 상대방의 견제가 어렵다면 초 E에 스킬 포인트를 2개 투자 칠로 주시는 것도 나쁠 게 없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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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리아나의 카운터인 럼블루임. 오리아나의 Q와 평타 차 루차 루이를 유 1 하게 단념할 수 있다 같은 챔피언이어서 많은 분들이 어려워서입니다. 그런 이유로 라인을 빨리 눌러에는 럼블의 Q라인 처리 능력으로 잡아냈고 결국 후반에 반입하는 것이지만, 이퀄라이저의 후반 1타의 영향력이 매우 높은 편이고 까다롭기에 어떻게든 하려고 하지만 럼블이 갱신에 응하기 위해서 WE에 파고들며 오면 보코보코의 노예가 되지 않고 정말 답답한 챔피언이다.그러나 아군 정글러가 리신, 신자오 같은 초반부터 강력하고 갱하기 쉬운 챔피언이라면 럼블을 초반부터 압박 칠로 역갱을 부탁받은 담판을 억누른다면 느린 랭글록 록 록 록 록 록의 화가가 오를 수 있기 때문에 주도권을 잡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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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주 자신 2번째 카운터인 녹턴입니다. 녹턴은 라인 클리어 능력이 럼블만큼 매우 빠른 클리어 속도를 나타냅니다. 그래서 오리아 자신 평타자 자신 Q를 진지하게 쓸 시간이 부족해져 결미선만 받고 먹어버리는데요. 라인만 받고 먹으면 상관없지만 녹턴의 궁극기와 드락사르로 시야가 잡히고 로밍도 계속 허락해주니 미드차이가 자신 있게 결연히 납니다. 녹턴을 상대한다면 솔직히 밴을 추천합니다. 녹턴은 패시브하고 체력 흡수도 높은 수치를 보유하고 있어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오리아 자신은 Q로 괴롭히는 타입이지만, 녹턴은 몇발이 서로 어울려 패시브로 체력 회복하고 궁극기는 실드로 가차없이 저지해 버리기 때문에, 매우 벅찬 상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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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리아 본인의 극 카운터인 파이크입니다. 톱 파이크도 본인이 오고, 미드 파이크도 본인이 와서 당당하게 극의 카운터가 된 파이크입니다. 파이크는 녹턴과 마찬가지로 체력 회복에 유능하고 라인 클리어도 잘합니다. 하지만 파이크의 진짜 두려움이라면 저는 녹턴 이상의 체력 회복 능력이라고 소견하겠습니다. 오리아 본인은 체력을 차곡차곡 무너뜨리고 압박하는 챔피언인데 파이크는 솔직히 제가 때렸지만 원래 체력상태에서 다시 보이는 그런 부분 때문에 너무 어려워요. 녹턴처럼 제대로 로밍을 하면 자기편에게 위험 핀이라도 찍어서 알려주지만 파이크는 오히려 ER로 킬을 빼앗거나 숨어 무한한 압박도 줄 수 있기 때문에 심정적으로도 매우 상대하기 어려운 상대입니다. 파이크는 상대법이 솔직히 요즘은 그 점프 말고는 아니라고 봐도 될 만큼 강력한 상대예요. 만약 파이크가 본인이라면 가차 없이 닷지 하거 본인의 밴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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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리아나의 옛날 극 카운터였던 제라스입니다. 파이크가 나오기 전에 젤라스가 그 다음 카운터에 많이 뽑히곤 했는데 그 이유는 사거리 때문에 오리아나가 Q로 고생하고 쉽게 못 들어간다는 이유였는데 요즘은 라인 유지력이 너무 나쁘지 않아 상대하기 힘든 챔피언입니다. 그러나 Q를 계속 인정한다면, 제라스에 유리하게 돌아온 뒤 E에 2%포인트 가량 투자하고 주신 뒤 천천히 제라스의 마력을 부라리고 제라스가 수동적으로 마나를 충족에 오면 그 당시 QWE에서 디루교하, 최종기에서 모퉁이를 보면서 귀환시키면서 천천히 스노우 볼을 굴리는 것이 상대하기 쉬운 슴니다. 젤라스를 상대한다면 한 차원 때 라인을 그으면서 천천히 젤라스가 Q를 사용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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