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크밸리 보드강습 보드를 가장 확실하게 잘 타는 법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1:13

    오크 밸리 보드의 가장 확실한 미끄럼 방법


    >


    내 인생 유일한 익스트림은 보드. 우리 가족은 겨울에 지루하게 스키장으로 향할 것이다.보드도 탈 수 있고 오락시설도 많고 아이와 함께 추억을 쌓는 것도 좋습니다. 운동도 잘하고,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도 풀고, 여러가지 장점이 많습니다. ​​


    >


    그러나 실제로 스키를 탄다면 폼 폼 폼사라고 하는 것이군요.역시 운동은 모양이 예뻐야 한다.그래야 부상도 없고 품위 있게 즐길 수 있다. 보드는 확실히 폼이 중요하다. 작년까지는 초급자인데, 어느 코스든 과잉승차를 하고 있었습니다. 정신없이 넘어졌어요. 아찔한 순간도 많았어요. 아내의 목소리 습관이 잘 안 들고, 뭔가 자세도 거칠어 조금만 빨라도 불안했어요. 이렇게 험한 꼴을 당하면 오래 타려면 실력 있는 곳에서 강습을 받는 게 더 현명하다는 친구의 스토리에 설득력이 있었어요. 큰 감정을 품고 보드 강습을 받았어요.​


    >


    제가 선택한 곳은 오크밸리 AIO 스키아카데미였습니다.후기 평판이 제일 좋았어요. 저는 스킬이 본인의 기본을 가장 잘 가르쳐주는 곳을 알아봤고 오크밸리보드 강습은 저에게 딱 맞는 곳 같았습니다.홈페이지를 보니 정확히 스키홀릭한 사람이 이용하고 있는 곳 같았습니다.꽤 좋은 정보도 많았고 교육 본인의 스케줄에 대해서도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입문자 뿐만 아니라 실력 있고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가장 인상깊었던 부분은 무전기 사용이었어요.6년생인 저의 아들이 정 이야기 괜찮네요. 그냥 뭔가 집중할 수 있다고 할까, 필요한 이 이야기를 주고 받을 때 좋았어요.덕분에 안전하게 배울 수 있었고 질문도 편하게 했습니다. 세심한 배려라고 말했습니다. 감사의 감정에 교육을 받았어요. ​


    >


    거소음에는 안전에 관한 이야기부터 시작해 하반신 이용, 그리고 실습이 계속되었습니다. 어중간한 초보들은 아마 좀 고전했을 겁니다.의견보다 많이 쓰러져요.첫 번째 소음에 쓰러지는 노하우를 제대로 배우지 못하면 더 힘들어질 겁니다. 오크밸리 보드 강습 아카데미는 확실히 FM입니다. 세심한 것까지 거의 맨투맨처럼 배울 수 있었어요.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다는 의견을 많이 들었습니다.재미있게 풀어서 설명해줘서 레크레이션 강사처럼 이야기도 잘했어요.


    >


    >


    적극적인 자세가 더 좋은 교육효과를 가져왔고, 하나로 만드는 것 같았습니다. 최대한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턴을해서경사에맞춰서발을맞추고,타이밍으로버티면서브레이크도걸어보고,내려가는길도계산하고,그외에도재미있는이야기가많이있었어요. ​


    >


    아들은 오크밸리 보드 강습에서 처음부터 배워 좋은 자세와 습관이 좋아졌지만 제가 특히 자세를 갖추는데 가끔 많이 걸린 이유는 좋지 않은 습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상체가 내려가고 가운데가 다음으로 가는 경향이 있으며, 자세가 조금 재미있고 무게감이 기울었습니다. 최대한 가운데를 바르게 가져가도록 티칭을 받고, 잘 될 때까지 피드백을 받았어요. 가능하면 하체를 이용하여 낮은 자세를 만들어 리듬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안정성도 좋았지만, 속도를 낼 수 있었고 중간이 잡혔기 때문에 쉽게 보드 컨트롤도 할 수 있었습니다. ​


    >


    스키와 달리 보드는 확실히 아내에게는 입문이 어렵다고 소견했습니다.어떤 옆에서 타는 이 자세에서인지 가운데를 잡기 어렵다고 느꼈습니다. 아내의 소리에 아무래도 많이 넘어져서 무엇보다 엉덩이가 아팠습니다.하지만 기본을 갖추면 반쯤 나쁘지 않고, 고비에서 슬로프를 내려갈 수 있는 수준이 되었습니다. 조금 잘 넘어지지 않고, 넘어지는 비결도 알게 되어 아프지 않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개인습관을 몸에 익혀야겠지만 첫째도 둘째도 자세가 중요하고 기본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교육을 받아보고 깨달았습니다.확실히 좋은 강습은 남는 것이 많지요. ​​


    >


    아내의 실음으로부터 좋은 폼을 형성하기 위한 과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하체이동부터 상체고정과 턴힙의 움직임을 세분화하여 가르쳐주셨지만 결국 하체에 연결되어 좋은 자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이걸 잊지 않는게 아무래도 아깝지 않겠죠. 계속해서 시뮬레이션을 해봐야 합니다. 오크밸리 보드 강습에는 휴게시설이 따로 있어요.제 가족이 제 유아들의 교육이 있을 때는 이곳에서 쉬면 될 것 같습니다. 배우는 사람은 시각이 잘 가는데 아마 좀 지긋지긋할 거예요.휴게실에서 간식을 먹고 쉬더라도 주변 시설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교육 중에 대기 시각이 정말 거의 없어요.만약 다른 곳에서 단체 서비스를 이용했다면 스토리가 불편했을 것입니다.소수정예 강습이라 역시 가정교사처럼 지도받을 생각이었습니다. 침착하고 친절하게 알려주고 바로 실습을 해요.피드백은 정 스토리에 금방 넘쳐요. ​


    >


    잠깐씩은자기관면교육이라고해도안쓰던근육을오랜만에써서그런지바로운동이되겠죠. 이만한 운동이 없는 것 같아요. 그 날, 교육이 끝나면 신고 숙소로 돌아오니 다리가 후들후들 떨렸습니다.보드를 타기 위해서라도 하체 운동을 미리 해 두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아들은 운동을 해서인지 저보다 빨리 배우고 다리도 잘 안 자란다고 하네요. 칼로리 소비량은 정 스토리가 장난이 아닌 것 같아요. 시장해서 삼겹살과 라면을 많이 먹고 푹 쉬었습니다. ​


    >



    오크밸리 보드 강습 덕분에 아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함께 배운 사람들도 바로 탔고, 유쾌한 사람들로 더 재미있게 교육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다소의 기회가 된다면 역시나 받을 생각입니다.뭔가 보드는 배우면 배울수록 배울게 더 많은 것 같아요. 체육은 원래 그렇게 즐겁지 않은 편이지만 스키과 보드는 정확히 재밌어요.뭔가 살이 빠지는 것 같고, 머릿속의 잡념도 사라집니다.​


    >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방법 중에서 보드에 스키를 함께 타게 하는 방법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최근에는 어린이 케어 프로그램도 충실하기 때문에 전문 강사에게 맡겨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정말 유익하고 친절하고 시간과 돈이 아까운 충실한 시간이었습니다. 주위 사람들이 1조의 대여점의 강습 서비스를 주는 것보다 아카데미의 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질적으로 더 좋다고 하더군요.보드는 확실히 처음부터 잘 배워야 할 것 같아요. 부디 전문강사의 어드바이스를 받아주세요. 섬세하고 전문적인 오크밸리 AIO 스키아카데미 추천드립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