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진 “빈 지게” 미스터트롯에서 가수 신성이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0:44

    https://youtu.be/WGRyHidA7eU


    트로트 애인!옥에 허 김 1은 " 빈 지게"노래로 인사 드립니다. 이 노래는 미스터 트로트 방송을 통해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5승을 한 가수 별이 어이구, 그제" 빈 지게"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고 반해서 원곡을 부른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고 가사가 너무 좋아서 금방 배우고 노래를 불렀는데, 알고 보니 데힝 민국의 엘비스 프레슬리의 남진 가수 분의 곡으로 놀랐다. 노래를 몇번 부르며 가사가 꼭 내가 살아온 인생 같아 눈물이 확 쏟아졌어요 노래가 너무 좋아서 지금부터 저의 18번 곡을 붙여야 할 것 같습니다.


    >


    남진 : 가난하게 (노래 옥창호) 소원 속에 걸어왔습니다 지난날의 고인의 청춘이여 비틀거리며 걸어왔습니다 지난사랑아 돌이켜보면 흔적도 없는 삶의 길은 텅 빈 지게만을 좇아 내가 여기 서 있다.아~내 청춘아, 아~ 내 사랑아, 무슨 미련이 남았는지 빈 지게를 내려놓고 싶다. 술아 내마음 알겠지 바라러 걸어왔다 지난날의 고인의 청춘이여 비틀거리며 걸어왔습니다 지난사랑아 돌이켜보면 흔적도 없는 삶의 길은 텅 빈 지게만을 좇아 내가 여기 서 있다.아~내 청춘아, 아~ 내 사랑아, 무슨 미련이 남았는지 빈 지게를 내려놓고 싶다. 술아 내마음 알겠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