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산폭발 실험, 도당신랜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7:24

    #화산폭발 #화산폭발실험 #도당신랜드 #화산대폭발 #다이노플레이 #홈스쿨 #홈미술 묵었는가 글을 쓰네요 예_전에 부산본가에 갔을 때..집에 화산폭발이 택배로 왔었는데 상자를 만들고 부산으로 와야했어요 - 와도 화산 폭발하고 싶다고 음악을 부른 것이며 아버지가 마중 올 때 가져오자 헤드 니묘쯔 1동안 낮에 눈을 뜨면 화산 폭발 되냐고...아주 격렬하게 볶았습니다. 그렇게 기다렸던 아부지 이야기에 화산폭발이 왔습니다.팡팡 뛰고 난리법석 - 바로 :)


    >


    >


    함께 들어있던 공룡알은 물에 미리 입수! 언제 태어날지는 미지수입니다. ㅋ


    >


    화산을 꾸미기 위해서 아주 빈틈없는 재료가 들어가 있어요.지금 엄마의 소근육이 열심히 해야 할 때입니다.


    >


    >


    >


    >


    본인도 한다는데 매끈매끈... 표정이 안좋은데 ᄒᄒᄒ 손에 물만 발라도 싫은 아이라서 내가 그렇게 생각했어 www.


    >


    >


    짜장... 진짜 저희 엄마 작품이에요.해보니 즐겁고 신났습니다. 후후후.


    >


    힘없는 사과 본인무도 만들고요


    >


    눈이 큰 생선도 만들어요.


    >


    >


    >


    지금 안전 고글을 쓰고 화산폭발이 시작됩니다! 두구두구...


    >


    처음에는 제가 했어요.무서워서. 근데 별거 없네요.물을 많이 한 번에 부으면 금방 끝나니까 조금씩 부어야 화산폭발의 재미를 더 느낄 수 있었어요.


    >


    >


    >


    자기가 당한다고... 처서음에는 양조절이 안 돼서 한번에 딥다 훅 치고


    >


    >


    >


    화산을 다시 씻고 또 했어요.반복해서 몇번을 했는지... 재미있다고 하네요;-)


    >


    >


    >


    화산 키트는 가져오지 못하고 화산과 가루만 가져와서 집에서도 몇 번인가 하고 있었어요.키트가 멋지고 예쁜데 화산액이 흘러나와서 흐릿해졌나요? 율이는 왜 두고 왔냐고 찾았는데 차를 가지고 오는게.. 좀 크면 다시 했으면 좋겠어요.


    >


    저 공룡들은... 태어난 게 아닌데 달걀 깨듯 깨서 강제로 태어났대. 후후후후


    댓글

Designed by Tistory.